에듀윌, 공인중개사 취약점 극복 '합격예약특강' 인강 할인 이벤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합격예약특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현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보다 경제적인 수강이 가능하다.

해당 강의는 암기, 계산, 판례, 유사법률조항 등 틀리기 쉬운 취약영역을 정복하고, 민법 판례, 등기법 등 출제가 예상되는 테마이론을 집중 정리한다. 또 빈출 문제유형 파악 및 응용능력 향상을 위한 기출문제 분석 등 공인중개사 합격에 꼭 필요한 내용만을 짚어주는 핵심 테마 특강이다.

기출문제와 출제경향을 철저하게 분석한 이번 특강은 이론과정은 끝냈지만 문제풀이와 복습은 힘들어하거나 어떤 내용이 시험이 나올지 궁금하거나 많은 기출문제 중 어디부터 손대야 할지 막막한 수험생들에게 유용하다. 

심정욱 에듀윌 공인중개사 민법 및 민사특별법 교수는 "민법은 모든 법 과목의 기초라서 대단히 중요한 과목"이라며 "민법을 평소에 열심히 공부하는데 점수가 잘 오르지 않는 분들은 판례공부를 많이 하면 단기간 내 점수가 많이 올라갈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시간 안에 문제를 잘 풀지 못하시는 분들 역시 판례공부를 많이 하면 시간 내 문제를 충분히 풀 수 있는 실력으로 올라갈 것"이라고 공부방법을 소개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예약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