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10', 예스24 일별 종합 베스트 1위

주별 종합 베스트 3위 올라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그룹 단꿈아이는 지난달 30일 출간한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시리즈 10번째 이야기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10 : 영국 산업혁명 편 – 멋진 신세계'가 판매와 동시에 예스24 일별 종합 베스트 1위, 주별 종합 베스트 3위에 등극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시리즈는 2019년 첫 출간 이래 누적 판매 부수 70만 부를 기록 중이다. 만화를 통해 아이들에게 살아 숨 쉬는 듯한 생생한 역사 지식과 귀에 쏙쏙 들어오는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며 시리즈가 거듭될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새로 출간된 10권 영국 산업혁명 편은 이러한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받아 출간과 동시에 빠른 판매 추이를 보이며 예스24 일별 종합 베스트 1위, 주별 종합 베스트 3위에 올랐다.

이번 신간은 설쌤과 램프 원정대가 눈부신 산업 발전을 이룬 산업혁명 시기의 영국으로 시간여행을 떠나며 떠나며 시작된다. 램프 원정대와 함께 산업혁명이 무엇인지, 산업혁명이 어떻게 진행됐는지, 왜 영국에서 산업혁명이 일어났는지에 대해 알아보며 자연스럽게 아이들이 역사를 익힐 수 있게 구성했다.

아울러 만화로 담기 어려운 부분이나 궁금한 점이 생길 때는 ’설쌤의 역사 체크와 토크‘를 통해 세계사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영국 전문가의 꼼꼼한 감수를 통해 더욱 정확하고 알찬 정보를 담았다.

한편, 단꿈아이는 해당 도서 출간을 기념해 초판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어린이 학습 앱인 ‘설쌤’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니 캐릭터 아바타 카드 및 앱 포인를 제공한다. 설쌤 앱에서는 설민석이 전하는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10권 티저 영상도 확인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설쌤을 검색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