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21 AW 시즌 아웃도어 부츠 '엑소스트라이크' 선보여

▲덴마크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에코가 선보인 21 AW 시즌 어반 아웃도어 부츠 ‘엑소스트라이크(EXOSTRIKE)’ / 사진=에코


덴마크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에코(ECCO)는 21 AW 시즌 스타일과 우수한 기능을 모두 만족시키는 어반 아웃도어 부츠 ‘엑소스트라이크(EXOSTRIKE)’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에코가 새롭게 선보이는 엑소스트라이크는 가죽 태너리에서 직접 생산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천연 소가죽의 질감과 볼륨감을 중점으로 디자인된 아웃도어 부츠 아이템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 조합과 카모플라주 패턴의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미드컷 길이로 발목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며 내부 패딩 처리가 돼 있어 편안함과 보온 기능을 제공한다.

또 유연한 곡선과 갑피와의 배색 대비가 돋보이는 프로소마(PROSOMA) 힐 컵은 뒤꿈치를 감싸며 충격을 보호해준다. 탁월한 내구성의 TPU 소재를 사용해 안정적인 착화감을 극대화한다.

미드솔은 영하의 강한 추위에서도 우수한 유연함과 강력한 쿠셔닝을 유지하는 에코 포렌(PHORENE)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구현했다. 각진 돌기가 다각도로 돌출돼 있는 디자인의 러버 아웃솔은 탁월한 견인력과 그립감을 제공하며 어느 지형에서나 안정감 있는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신 끈 역시 탄력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신고 벗기 쉽게 설계됐다. 

▲덴마크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에코가 선보인 21 AW 시즌 어반 아웃도어 부츠 ‘엑소스트라이크(EXOSTRIKE)’ / 사진=에코


특히 트래킹, 캠핑 등의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데일리 애슬레저 룩에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해 패셔너블하고 액티브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에게 제격이라는 평이다.

엑소스트라이크는 전국 에코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