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랙(PLAC), 뮤지션 ‘영재’와 협업 제품 발매

▲플랙(PLAC)이 뮤지션 ‘영재’와 함께한 협업 제품을 발매한다. / 사진=플랙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PLAC)이 오는 14일 뮤지션 ‘영재’와 함께한 협업 제품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뮤지션 영재는 GOT7의 멤버로 그룹의 메인 보컬을 담당하며 2014년 데뷔 이후 지금까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데뷔 7년만에 자신의 첫 솔로 앨범 ‘컬러스 프롬 아르스(Colors from Ars)’를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 역시 아낌없이 발휘하고 있다.

▲플랙(PLAC)이 뮤지션 ‘영재’와 함께한 협업 제품을 발매한다. / 사진=플랙


이번 협업 제품의 그래픽으로 사용된 ‘아르스(Ars)’ 문구는 영재가 작사, 작곡 시 사용하는 작가명이다. ‘예술은 길고 인생은 짧다’는 뜻의 라틴어 명언 ‘아르스 롱가 비타 브레비스(Ars longa, Vita brevis)’에서 인용했으며, ‘예술을 하는 멋진 사람이 되고 싶다’는 영재의 뜻이 담겨있다. 

협업 제품은 맨투맨·볼캡·머그컵으로 구성됐으며, 구매 고객에게 영재의 사진이 담긴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PLAC X 영재 협업 제품은 오는 14일부터 플랙 오피셜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만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