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비, 브랜드스토어 오픈 기념 쇼핑라이브 진행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꿈비(대표 박영건)는 오는 16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꿈비 브랜드스토어가 열리는 것을 기념해 리코코 더블원피스매트 등 인기 유아용품을 단독 특가로 소개한다. 

리코코 더블원피스매트는 거실을 매트 1장으로 가득 채울 수 있을 만큼 사이즈를 키우고, 봉제선을 최소화해 매트 안쪽까지 이물질이 스며들지 않도록 제작됐다. 사이즈가 커도 폴딩이 가능해 손쉽게 매트를 정리할 수 있는 고유한 디자인으로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4cm 두께의 고밀도 폼은 층간소음 저감효과는 물론 폼 꺼짐을 최소화한다. 

이번 방송은 '네이버 쇼핑 페스타' 키즈데이(DAY) 행사의 일환으로 스토어찜 10% 할인, 방송 중 4% 추가 할인 외에도 풍성하고 다채로운 혜택이 적용된다. 

4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신규 브랜드 '바바디토'의 깨끗한 주방세제 구매 후 포토 리뷰 작성 시 주방 발매트를 100% 증정한다. 구매 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꿈비 관계자는 "꿈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선보임과 동시에 네이버 쇼핑 페스타 키즈데이 라이브에 참여하게 돼 꿈비의 대표 제품들을 특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층간소음매트를 비롯한 유아용품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