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덴프스는 지난 11일부터 진행 중인 네이버 쇼핑페스타에 LGG 유산균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를 포함한 대표 상품으로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페스타는 1년에 2주만 진행하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 아이템 기획전이다. 고객 선호도와 리뷰로 검증된 아이템을 선정해 쇼핑 정보와 함께 최대 혜택으로 진행하는 기획 행사다.
덴프스는 13일 진행되는 푸드데이(Day)에 오전 11시부터 2시간 동안 다양한 혜택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서만 제공되는 혜택으로 추첨을 통해 78만 원 상당의 트루바이타민 12개월분을 이벤트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 혜택으로 8만 원 이상 구매 시 트루루테인지아잔틴 2박스를, 12만 원 이상 구매 시 수면이야기 락티움 1박스를 제공한다. 16만 원 이상 구매하면 베타글루칸 면역채움 2개월분 1박스를 증정한다.
덴프스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고객들이 덴프스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네이버 쇼핑페스타에 참여하게 됐다”며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외에도 트루바이타민, 어린콜라겐 이너씰 등 덴프스 인기 상품을 최대 73%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한 역대급 프로모션인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덴프스의 베스트셀러인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는 유산균의 종주국 덴마크에서 147년 이상 유산균을 연구해온 유산균 원료사 크리스찬 한센의 LGG 유산균을 사용한 제품으로 1000만 병 판매를 돌파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