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지알앤)은 남성을 타겟으로 한 체중관리 기능성 제품 ‘검정이 시즌2’를 지난 13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검정이 시리즈는 분홍이, 초록이로 브랜드 입지를 다진 GRN이 처음으로 선보였던 남성 타깃 체중관리 제품이다. GRN은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은 인기 제품 검정이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3년 간의 연구 끝에 검정이 시즌2를 선보였다.
GRN 관계자는 “이번 검정이 시즌2 제품에서 눈여겨볼 점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비타민B군 성분의 함량이 크게 높아진 것과 유기농 부원료 23종이 함유된 것”이라며 “바쁜 현대 남성들이 간편한 섭취만으로 체중관리뿐만 아니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올인원 제품으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GRN은 신제품 검정이 시즌2 출시 기념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