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렌탈샵, ‘상하좌우 정수기’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


LG전자 정수기렌탈 인증점 베스트렌탈샵은 LG상하좌우 정수기 신제품 모델 출시를 기념해 한 달간 최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LG가전제품 렌탈 시 요금 할인과 함께 사은품과 상품권이 증정되는 이벤트다. 다음달 11일까지 설치 완료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LG퓨리케어정수기 신제품은 자체 고온살균과 스테인리스 직수관이 내장된 오브제 및 상하좌우 무빙탭 정수기 모델이다. 출시 기념으로 3개월, 빌트인 방식의 듀얼 정수기의 경우 최대 6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직수정수기 모델은 전문가가 관리해주는 방문관리와 더 저렴한 자가관리 중 관리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자가관리를 선택하면 정기적으로 배송되는 필터를 직접 교체할 수도 있다. 방문관리의 경우 3개월마다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방문해 필터 교체는 물론 제품 내외부 세척 등 전문적인 제품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항바이러스·항균 효과가 있는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 화이트 전 모델은 월 요금 5% 인하 혜택이 적용되며 LG공기청정기 렌탈 시 무빙휠(이동식 받침대)을 받을 수 있다.

LG스타일러 렌탈 전 제품은 월 요금 최대 4000원 인하와 함께 5벌 모델은 3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수상 기념으로 LG스타일러 렌탈 시 상품권 3만 원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LG식기세척기 렌탈 제품은 이 달 한정 월 3만 원대 비용으로 렌탈이 가능하며, LG인덕션 렌탈 제품과 LG식기세척기 렌탈 장기 진행 시 최대 6개월 요금 면제가 적용된다. LG안마의자 렌탈 모델의 경우 프라엘 아이케어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렌탈샵은 “한 달간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이벤트로 LG퓨리케어정수기 외 LG공기청정기 렌탈 등 케어솔루션을 진행하는 모든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과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말했다.

LG렌탈에 대한 정보 외 정수기 렌탈 가격비교 등 이벤트 안내는 베스트렌탈샵을 검색 후 홈페이지를 통한 1:1 상담이 가능하며 간편한 채팅 상담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