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오피스 서비스 업체 위드짚은 더블로 무상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신규 및 기존고객이 웹사이트를 통해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를 3개월, 6개월, 8개월 계약하면 해당 계약기간과 동일하게 3개월, 6개월, 8개월을 추가해 무상지원한다.
예를 들어 6개월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를 계약할 경우 6개월을 더 무상으로 지원하여 6개월 비용으로 12개월을 이용할 수 있는 형태다.
해당 프로모션은 위드짚 국내 전 지점에서 실시된다. 국내에는 강남점, 종로점, 뚝섬점을 포함해 28개 지점이 있다. 위드짚은 2019년 서비스 오픈 후 웹사이트 누적 방문자가 280만명을 넘어섰고, 10월 현재 이용고객은 1만2134건을 달성했다.
김승환 위드짚 대표는 "더블로 무상지원 프로모션 외에 신규 고객들을 위해 당일 오전 11시까지 신청하면 당일 오후 15시까지 빠르게 계약 완료해 고객에게 관련서류를 제공하는 얼리버드 서비스와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에 사무실 임대를 신청 후 익일 오전 11시까지 계약 완료하여 관련서류를 제공하는 레드데이 서비스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공유오피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신속하고,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