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라라이프, 유기농 비타민D 1000IU 및 2000IU 출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베라라이프는 유기농으로 만든 비타민D 1000 IU와 비타민D 2000IU 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베라라이프가 새롭게 선보인 유기농 비타민D는 체내 흡수율이 높은 활성상태의 비타민D3 제품이다. 주로 햇빛에 의해 피부에서 자연 생성되는 유기농 비타민D3로 만들었으며, 식약처에서 인증을 마친 건강기능식품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베라라이프 유기농 비타민D는 주원료와 부원료 모두 농약, 살충제, 화학비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유기농 전용 정제기술인 제로코팅 용액공법으로 화학첨가물과 화학부형제를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패키지(제품 상자)는 유기농 제품에 걸맞게 사탕수수 부산물을 사용한 친환경 소재로 미생물에 의해 생분해되는 용지를 사용했다.

베라라이프 관계자는 "칼슘 흡수 및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는 부족하거나 결핍되면 골격 건강의 약화로 이어질 수 있다"며 "비타민D 영양제를 통해 부족해지지 않도록 보충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베라라이프는 유기농 비타민D 출시 기념으로 네이버쇼핑 공식스토어를 통해서 할인 혜택과 함께 4박스 구매 시 유산균 1박스, 6박스 구매 시 유산균 2박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게릴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