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퓨어 마스크 공식 지정 판매처인 에코페어는 신제품 ‘뉴네퓨어 프리미엄 황사방역마스크(KF94)’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공식몰과 네이버스토어에서만 선보인 신제품은 1차 물량이 모두 품절됐다. 이를 기념해 오는 26일 할로윈 콘셉트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특집 라이브에서는 네퓨어 프리미엄 KF94 대형 마스크를 특별한 구성과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혜택으로 신제품 ‘뉴네퓨어 프리미엄 황사방역마스크(KF94)’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신제품은 입 부분 공간을 더욱 넓게 디자인하여 숨 쉬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대화할 때 내부 공간이 넓어 마스크가 흔들리지 않고 고정력이 있어서 편안하다. 마스크 끈의 경우 탄력 있으면서도 소프트한 이어밴드를 사용했다.
제품에 사용된 소재는 100% 국내산으로만 생산됐다. 탄탄하고 촘촘한 국산 원단이 보풀을 일으키지 않아 위생적이며, 이음새에 대한 안정감으로 외관 마무리가 깔끔하고 장시간 착용해도 모양이 유지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회사 관계자는 "신제품 프리미엄 마스크는 기존 네퓨어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마스크 자체가 탄탄하고 안정감이 느껴지며 입안 공간이 더욱 넓어져 답답함 없이 착용할 수 있다"며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은 KF94 보건용 마스크로 외부의 바이러스, 미세먼지를 완벽 차단할 수 있고 피부자극테스트, 독일 더마테스트를 통과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착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에코페어는 네퓨어 마스크 제조사인 파인텍의 공식 지정 판매처로, 최신 제조 정품만을 취급하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