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기사 자격증 빠른 취득 지원”…에듀윌, 6개월 단기패스 수강생 모집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건축기사 자격증을 빠르게 취득할 수 있도록 돕는 '6개월 단기패스' 과정을 운영,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본 과정은 에듀윌 건축기사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6개월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문 교수진이 과목별 개편 대비 전략을 설명하고 체계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생의 단기 합격을 지원한다.

에듀윌 건축기사 단기합격 커리큘럼은 필기와 실기 과정으로 나눠 진행한다. 필기 커리큘럼은 초시생도 이해할 수 있도록 기초개념을 충분히 다루며 단기 합격을 돕는 핵심정리 과정과 출제경향을 파악하도록 돕는 기출해설과정을 통해 마무리한다.

실기 커리큘럼은 실기 필수개념을 다루는 '이론&문제풀이' 과정과 핵심 기출문제를 통해 단기 점수 향상을 공략하는 '핵심정리' 과정으로 이뤄져 있다.

언제든 학습이 막막할 때 교수가 직접 답해주는 '1:1 Q&A' 게시판도 이용할 수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재시험 부담을 낮추고자 현재 수강기간 2개월 연장 혜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취업 시 필수 실무 능력으로 인정되는 IT자격증 5종 강의도 무료 지원하고 있다.

'건축기사 6개월 단기패스'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건축기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에듀윌 건축기사 관계자는 "에듀윌 건축기사 합격생 다수가 지난해 시험에서 6개월 이내 최종 합격한 것으로 조사됐다"며 "비전공자도 쉬운 접근 가능한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빠른 합격을 지원하며 다양한 수강 혜택으로 취업 준비도 돕는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