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 시그니처 향 ‘포 레스트’ 선보여

김재은 기자 2021.10.27 09:20:53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은 글로벌 조향사와 협업해 여섯 번째 시그니처 향으로 ‘포 레스트(FOR REST)’를 27일 선보였다고 밝혔다.

지난 다섯 가지 향에 이어 선보이는 포 레스트는 대중과 팬덤에 모두 어필하는 섬세하고 모던한 향기로 다양성을 존중하는 논픽션의 젠더-뉴트럴한 이미지를 대변한다.

포 레스트는 숲을 뜻하는 ‘포레스트(Forest)’와 쉼, 휴식의 ‘포 레스트(For rest)’의 중의적인 의미를 담았다. 이름처럼 히노키 향을 머금은 숲속의 온천과 그곳에서 피어오르는 향긋한 수증기, 시원한 바람과 물기 머금은 돌 사이에 핀 이끼를 연상시키는 향이다. 섬세하게 표현된 우디 머스크를 베이스로 하며, ‘포 레스트 오드퍼퓸 (100mL)’, ‘포 레스트 오드퍼퓸 포터블 (30mL)’ 등 두 가지로 선보였다.


논픽션에 따르면, 이번에 협업한 조향사는 프랑스를 바탕으로 글로벌하게 활동 중인 바나베 피용(Barnabé Fillion)으로,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하며 니치 향수계의 신성으로 인정받고 있다.

논픽션 관계자는 “논픽션은 앞으로도 글로벌 톱티어 조향사들과의 활발한 협업을 통해 신제품 개발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논픽션은 폭넓은 대중성으로 브랜드의 출시를 알린 4종의 향(상탈크림, 젠틀나잇, 가이악플라워, 포겟미낫)과 니치한 감성의 인더샤워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아왔다. 27일 공식적으로 선보이는 포 레스트는 논픽션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한남, 성수, 부산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