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공인중개사 시험 가답안 및 난이도·총평 무료인강 제공


네이버 카페 공인모는 2021년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지난 30일 종료된 가운데 공인중개사 시험 가답안 및 해설강의를 공개해 난이도를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또 교수진의 시험 총평을 업로드해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의 준비방법을 계획할 수 있도록 했다.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가답안 및 해설강의, 총평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직접 문제를 풀어본 결과다. 이에 응시생들은 공인중개사 1차 및 2차 가채점을 통해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난이도도 알아볼 수 있다.

또 응시생들은 공인중개사 시험후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시험후기 및 합격수기를 남기면 100% 당첨되는 이벤트다. 시험후기에는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동안의 공부방법, 준비방법, 책 활용법 등의 내용을 작성하면 좋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네이버 카페다.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연간 커리큘럼 맞춤 최신 강의를 제공한다. 교수진과의 일대일 질문답변이 가능하며,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수입, 연봉, 전망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상세한 내용은 공인모에서 알아볼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