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분말스틱형 '어린콜라겐 이너씰C' 출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는 비타민 성분이 첨가된 일명 스노우 콜라겐 '어린콜라겐 이너씰C' 제품을 신규 출시하면서 콜라겐 제품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에이치피오는 기존 액상형 콜라겐 제품 '어린콜라겐 이너씰'에 비타민C, 비타민A 성분을 추가하고 분말스틱형으로 제형을 달리한 신제품 어린콜라겐 이너씰C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덴프스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어린콜라겐 이너씰C는 흡수가 잘 되는 순도 100% 어린콜라겐에 비타민C와 비타민A를 추가했다. 

회사 측은 비타민은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회사 DSM의 원료로 엄격한 품질기준을 준수한 제품에 부여하는 '퀄리(Quali)' 인증마크를 획득한 프리미엄 비타민이라고 설명했다. 부원료로는 엘라스틴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다.

또 분말스틱형으로 만들어 입 안에서 녹여 섭취할 수 있다. 어린콜라겐 이너씰과 동일하게 상큼한 석류맛으로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하루 2포 섭취로 피쉬콜라겐펩타이드 1일 섭취량 기준 최대 함량인 3270mg을 충족한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흡수가 잘 되는 어린콜라겐 이너씰 제품에 비타민 성분을 더하고 제형을 변화시킨 어린콜라겐 이너씰C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