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대기업 취업 돕는 ‘박지웅 인적성 개념X기출 시너지’ 과정 공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취준생들의 대기업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인적성 단기 합격 과정 ‘박지웅 인적성 개념X기출 시너지’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에듀윌 취업이 제공하는 인적성 과정은 취업 전문 박지웅 교수가 인적성에 특화된 강좌와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개념과 기출을 한 번에 다루기 때문에 인적성에 생소한 취준생 뿐만 아니라 재수, 삼수해도 합격에 난항을 겪는 취준생에게도 적합한 구성을 선보인다. 

박지웅 교수는 취준생을 학습을 돕기 위해 핵심 키워드를 공략하는 교습법을 제시한다. 시간 단축 스킬 및 문제 풀이 팁 등을 소개하며 빠른 문제 풀이를 돕는다. 

수험생은 자신의 실력에 맞게 혹은 기업의 수준에 맞게 인적성 과정을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인적성에 대한 개념과 수리에 대한 기초를 다지고 싶다면 ‘인적성 쌩기초 패스’, 대기업 기출 경향과 기업별 인적성 개념을 완성하고 싶은 취준생은 ‘인적성 레벨업 패스’를 선택하여 수강하면 좋다. 더 나아가 기업별로 기출 학습까지 희망하는 취준생을 위해 ‘기업별 인적성 패스’ 과정도 마련됐다.

에듀윌 취업은 자소서 강좌, 면접 강좌, GSAT 및 LG 온라인 모의고사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박지웅 인적성 개념X기출 시너지’ 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