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즈스터디 기숙학원은 일대일 개인수업과 수준별 맞춤식 소그룹(3명~8명) 수업으로 차이나는 결과를 만들어내는 겨울 방학캠프를 입시 경쟁력 강화 솔루션으로 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대입반 강사진의 수업은 과목별로 기본-핵심-고난도 등 난이도별로 세분화해 진행한다. 국어·수학·영어 10년 기출문제 분석 수업을 통해 예비 고1~예비 고3 재학생들이 준비해야 하는 학습방향과 목표를 설정해준다.
학원 관계자는 “일대일 개인레슨으로 꼼꼼하게 챙기고 관리하는 맞춤 수업 방식은 학업 성취도와 실력을 완성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오랫동안 남학생을 전문으로 지도하고 프리미엄 학습공간을 제공하는 토즈 스터디 기숙학원은 인강을 수강하며 학습하는 남학생들의 기질과 성향, 특성에 맞춰진 순수 독학 관리반도 모집한다.
국어·영어·수학 전담 학습 코디가 월간 모의고사 결과를 분석해 제시하는 취약점 보완을 위한 학습 코디는 문항별로 주요 포인트를 알려줘 학습 컨설팅을 제공한다.
학습 코디 시스템은 토즈스터디 독학 기숙학원만의 특화된 프로그램이다. 독학을 위한 학습에서 어떤 강사의 인강이 적합한지 종합적인 가이드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수강 계획과 학습 플래너 작성과 활용, 시간 배분 등 학습 효율을 높여주는 학습 습관까지 잡아준다.
또 학습에만 전념할 수 있는 토즈 스터디 솔리테리 1인실 좌석을 이용하며 쾌적하고 넓은 단독 1인실과 2인실의 빌라형 숙소를 사용한다. 이와 함께 한화 호텔 & 리조트가 식자재를 공급하는 최적화된 식단으로 학생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