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브랜드 '욜로PC방', 11월 한정 선착순 5팀 청년 창업 프로모션


PC방 창업 브랜드 욜로PC방은 11월 한정 선착순 5팀에 한해 파격적인 청년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PC방 프랜차이즈 욜로PC방에서 진행하는 이번 선착순 청년 창업 프로모션은 6000만 원 상당의 27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는 ▲가맹비 및 교육비 100% 면제 ▲전 지점 로열티 0원 ▲방역패키지 지원을 비롯해 ▲시그니처 팀룸 무상 시공 3개의 혜택이 포함돼 있다.

특히 욜로PC방은 선착순 프로모션 외에도 견적서 비교 후 가장 저렴한 비용을 제안하는 최저가 창업 보장제와 업계 최초 1금융권과의 업무협약(MOU) 체결로 최대 2억 원의 피시방창업대출도 진행하고 있어 PC방 창업비용 부담이 낮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초기 창업 리스크를 줄이고 PC방 수익을 높일 수 있는 4WAY 매출전략 등의 다양한 정책을 마련한 덕분에 업계 최단기간 60호점을 돌파한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욜로PC방은 국내 대표 PC방 체인점으로서 모든 가맹점과 상생 발전을 위해 체계적인 본사 운영 시스템을 완성했다. 1:1 밀착 관리는 물론, 상권 특성에 맞춘 체계적인 고객 분석을 통해 매출 상승을 도모함으로써 현재까지 폐업률도 0%를 유지하는 중”이라며 “시그니처 팀룸 외에도 차별화된 먹거리로 안정적인 사업의 발판을 마련했고, 모든 먹거리는 원-팩 시스템으로 제공돼 점주들의 부담도 낮추고 있다"고 말했다.

김민경 기자 peac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