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신간 4권, 예스 24 어린이 베스트 4위


단꿈아이는 자사가 출간한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시리즈 4권 ‘조조의 등장’ 편이 출간과 동시에 빠른 판매 추이를 보이며 예스24 어린이 베스트 4위, 종합 베스트 32위를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단꿈아이는 유·아동을 위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그룹으로 어려운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시리즈는 어린이들에게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삼국지를 꼭 필요하고 감동이 될 만한 내용에 색다른 그림이 담긴 학습 만화로 출시해 어린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먼저 출간한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시리즈 10권과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시리즈 18권도 출간과 동시에 모두 어린이 베스트 1위, 각 종합 베스트 3위와 2위에 등극하며 시리즈 출간 시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설민석의 대모험 시리즈’ 별 누적 판매량은 한국사 약 500만 부, 세계사 약 72만 부, 삼국지 약 4만 부를 기록하며 어린이 학습 만화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어린이 학습 만화의 경우 ‘설민석의 대모험 시리즈’의 판매량이 꾸준히 높다”며 “시리즈 특성상 교육적 내용이 포함돼 신간 출간 시마다 구매하는 독자들이 많아 좋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단꿈아이는 ‘설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어린이들이 방과 후에도 가족, 친구들과 함께 스스로 역사를 즐길 수 있도록 더욱 폭넓은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다. 해당 ‘설쌤’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설쌤’을 검색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