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판매 25만을 돌파한 밸런스9의 '꼬북베개' / 사진=커뮤니케이션앤컬쳐
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맹서현)는 자사 교정 생활용품 브랜드 '밸런스9(BALANCE9)'의 경추베개 '꼬북베개'의 판매 수량이 25만 개를 돌파했으며, 이를 기념해 고객 혜택을 한층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밸런스9은 나도 모르게 익숙해진 생활 속의 잘못된 습관과 자세를 바로잡아 신체 전반의 불균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진 교정 생활용품 브랜드다.
꼬북베개는 목만 받쳐주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C커브를 지지해준다. 회사 측은 일반 메모리폼 소재의 베개가 쉽게 꺼지는 반면, 꼬북베개는 탄성력이 강하고 위생적인 ‘인테그랄스킨폼’을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경추 교정효과를 강화함은 물론, 수면 중 뒤척임이 감소돼 숙면을 유도한다.
오염물이 스며들지 않아 세탁이 불필요한 것도 꼬북베개의 장점이다. 꼬북베개는 우레탄 베리어 특수 코팅이 돼 있어 내부에 진드기나 세균이 서식할 수 없다. 물에 젖은 천이나 물티슈로 외부만 가볍게 닦아내고 햇볕에 소독해 사용하면 된다.
▲누적 판매 25만을 돌파한 밸런스9의 '꼬북베개' / 사진=커뮤니케이션앤컬쳐
지난해 7월에는 SNS 내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텐셀 커버를 추가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유칼립투스 나무의 추출물로 만든 친환경적 천연소재인 텐셀로 만들어진 베개 커버다.
밸런스9은 꼬북베개 판매량이 25만 개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자사몰을 통해 꼬북베개 단독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베스트 리뷰 이벤트 15% 할인 쿠폰 증정 ▲인스타 팔로워 5% 할인 쿠폰 증정 ▲첫 구매 할인 쿠폰 5% 등도 준비됐다.
맹서현 커뮤니케이션앤컬쳐 대표는 "꼬북베개는 척추전문의가 설계한 ‘진짜’ 경추베개로, 어떤 자세에서도 수면에 불편함이 없도록 디자인까지 꼼꼼히 고려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밸런스9은 올바른 신체 균형과 라인을 위한 바른 습관과 바른 자세를 위한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뮤니케이션앤컬쳐는 2017년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Slim9)을 선보인 이래 교정 생활용품 브랜드 밸런스9(BALANCE9), 생활용품 브랜드 리빙7(LIVING7) 등 고객이 더욱 건강하고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발굴하고 있다.
김민경 기자 peace@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