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100억원 규모 블랙 쓱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할인 혜택 제공

▲SSG닷컴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블랙 쓱 프라이데이(BLACK SSG FRI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사진=SSG닷컴


SSG닷컴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 수요 공략을 위해 ‘블랙 쓱 프라이데이(BLACK SSG FRI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SG닷컴은 글로벌 쇼핑 행사 블랙 프라이데이(26일)를 앞두고 해외직구, 명품, 패션, 뷰티, 리빙, 가전 등 10만여 개 상품을 엄선해 준비했으며, 100억 원 규모의 물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베스트 대표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에 제안한다. 해외에서 판매되는 삼성전자 TV, 압타밀 분유를 해외직구 핫딜 상품으로 선보인다. 프라다 가방과 브라이텍스 회전용 카시트는 단독 특가로, 나이키 운동화는 단독 물량을 준비했다.

키엘은 홀리데이 에디션 화장품을 선보이며, 상품 구매 시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WMF와 실리트는 20%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한국피앤지는 구매 고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외직구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아미, 메종키츠네 등 명품부터 랑콤, 딥티크 등 뷰티, 웨지우드, 빌보, 로얄알버트, 조셉조셉, 프리미엄 식기, 일리 커피캡슐 및 힙 분유 등 베스트 직구 아이템을 추천한다.

SSG닷컴은 카테고리별 추천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폴로 랄프로렌, 비비안웨스트우드에서는 신상품을 공개하고 헤어·바디 케어브랜드 딥퍼랑스와 사봉은 1+1 구성 상품을 준비했다. LG전자, 테팔, 필립스 가전은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다이슨에서는 에어랩 기프트 에디션을 선보인다.

추가로 SSG닷컴은 프로모션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12% 할인 쿠폰을 발급해 최대 2만 원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민경 기자 peac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