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클라뷰’, 브랜드 리뉴얼 실시

▲클라뷰 브랜드 리뉴얼 이미지 / 사진=클라뷰



뷰티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는 2016년 런칭 이후 처음으로 ‘클린에 과학을 담다’라는 메인 슬로건을 앞세워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클라뷰가 새롭게 제시한 리뉴얼 방향은 깨끗한 원료, 자연과의 공생을 위한 지속가능한 제형, 소재 등을 사용하는 클린(Clean)과 깨끗한 자연 원료의 안정성과 시너지를 높이는 효과를 위한 합성 성분으로 과학적이고 임상 실험의 요소가 들어간 테크니컬(Technical)의 합성어인 클리니컬(Cleanical) 이라는 새로운 분야다.

클라뷰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성분은 더 안전하게, 효능은 더 높게 제품을 개발하고 타겟층과 가격대를 낮추며 로고부터 제품 디자인, 자사몰 등 전반적인 브랜드 리뉴얼 업그레이드했다. 모든 효능을 과학적으로 입증할 수 있도록 연구하고 고민해 가장 잘 맞는 성분과 배합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안전하고 건강한 시너지를 내는 제품을 낼 예정이다.

리뉴얼을 통해 새로 출시한 제품과 업그레이드된 리뉴얼 제품은 클라뷰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클라뷰 공식몰에서는 리뉴얼 신제품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 키트와 신규 회원 혜택 등 신규 회원 및 클라뷰 기존 고객들이 클라뷰 리뉴얼 제품에 대해 쉽게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