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 평생교육사 2급 전 과목 온라인 패키지 운영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은 평생교육사 2급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9개 전 과목 풀 패키지를 최대 74% 할인하는 ‘평생교육사 12월 8일 개강반’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위더스의 평생교육사 12월 8일 개강반은 실습과 이론에 필요한 전 과목을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는 마지막 강의다. 위더스에서는 평생교육 실습 전 오리엔테이션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수강 가능하다.

또 평생교육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이론 과목과 실습 이수 과목을 전부 보유하고 있어 학습자가 교육원 이동 없이 한 번에 수강이 가능하다. 평생교육사 실습의 경우 홈플러스 문화센터 정식 협약으로 우선해 위더스 실습생을 모집하므로 간편하게 실습할 수 있다.

평생교육사 12월 8일 개강반을 신청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매주 업데이트되는 전국 단위 취업정보 및 취업 시너지 민간자격증 36종과 함께 컴활 1급, 2급 자격증 인강 8종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실제 수강생 중 한 명은 "위더스는 학습 일정에 따라 당일 아침부터 바로 알림 문자를 보내주는 것과 토론과 과제 주제를 미리 공지해 줘 천천히 준비기간을 가질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며 "수업 관련 안내뿐만 아니라 자격 취득과 관련된 학습자 등록일정과 준비까지 알려주는 것은 자격 취득에 큰 도움이 됐던 것 같다”고 후기를 남겼다.

위더스의 이번 평생교육사 12월 8일 개강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위더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더스 사이트에서는 이밖에 평생교육사 취업, 평생교육사 학점은행제 등에 관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김민경 기자 peac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