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인푸드, 연말 고객 감사 기념 전국 가맹점 점검 및 개선 진행



떡볶이치킨 프랜차이즈 위드인푸드 걸작떡볶이치킨은 이번 연말 전국 가맹점 점검, 개선을 진행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지난 17일부터 약 3주간 위생, 서비스 등 가맹점 컨디션 향상 및 개선을 위한 순회 점검 기간으로 지정해 본사 전 직원이 전국 220여 개의 가맹점을 직접 방문하고 있다.

메뉴 레시피, 홍보물, 인테리어 등 전반적 매장 시스템 체크와 점주와의 직접 소통이 주 내용이다.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하는 프랜차이즈를 표방하여, 고객에게도 질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선에 나선다는 취지다.

또 고객 감사 및 보답의 의미로 본사 자체 대규모 연말 프로모션을 기획해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전국 가맹점 매출 향상을 도모할 예정이다. 

걸작떡볶이 관계자는 “오는 12월 자체 물류 공장을 확장 이전하며, 보다 효율적이고 견고한 물류 공급을 위해 생산, 주문 등 시스템 고도화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민경 기자 peac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