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친구들은 연말을 맞아 갱년기 영양제 ‘미즈포텐’을 포함한 베스트셀러 ‘12월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건강 체중 6개월 프로그램 구입 시 하루콩력 본 제품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하고, 데커신프로 대용량 구매 시 본 제품 2박스, 갱년기 영양제 ‘미즈포텐’ 대용량 구매 시 본 제품 최대 2박스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특가 할인 행사 상품 중 미즈포텐은 갱년기 여성뿐만 아니라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일반 여성을 위한 맞춤 건강식품이다. 하루 한 포 섭취하면 된다.
푸른친구들 회원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 로그인 후 특가 할인 행사 참여가 가능하다. 등급별 할인 혜택과 회원가입 적립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등에 따라 추가 할인을 더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고, 구매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푸른친구들 관계자는 "올 한 해는 그 어느 때보다 힘들었던 한 해였던 만큼 소중한 사람들에게 격려와 위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건강관리가 필수 시대인 만큼 이번 행사는 건강식품 구매에 대한 가격 부담감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는 기회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푸른친구들은 본 제품 구매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건강 관심 분야에 따라 본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샘플을 제공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간단한 신청서 작성 및 전화상담 완료 후 발송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