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시리즈8 소닉(왼쪽)과 시리즈9 프로 / 사진=브라운
한국 P&G(대표 발라카 니야지)의 독일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쿠팡, 네이버, 11번가 등 국내 주요 온라인 판매처에서 브라운 프리미엄 면도기 라인업을 할인 판매한다. 구매자를 대상으로 베스트 후기 추첨 이벤트도 진행해 브라운 프리미엄 면도기를 마련하거나 선물할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브라운은 지난 9월 브랜드 런칭 100주년을 맞아 100년의 기술력과 디자인 헤리티지를 담은 프리미엄 면도기 라인업 ‘시리즈9 프로(PRO)’와 ‘시리즈8 소닉(Sonic)’을 출시했다. 시리즈9 프로와 시리즈8 소닉은 런칭 3개월만에 주요 온라인 판매처에서 누적 실사용 후기 3000개를 돌파했으며, 평균 별점 역시 높은 수준인 4.7점을 기록하고 있다.
시리즈9 프로와 시리즈8 소닉은 면도기가 스스로 수염의 밀도를 파악해 모터 세기를 자동으로 조정하는 오토센스 테크놀로지와 미세진동으로 사용자를 위한 맞춤형 면도를 실현했다. 또 배터리 상태나 날망 교체 시기, 세척 시기 등을 한 눈에 알 수 있는 프로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관리의 편의성을 높였다.
시리즈9 프로에 탑재된 프로 블레이드는 기존 모델보다 30% 얇고, 35% 넓어졌다. 이에 따라 목과 턱 등 까다로운 부위에 붙어 자라는 수염과 모공 속 숨은 0.05mm까지 절삭해 한 번의 스트로크로도 저녁까지 깔끔한 완벽 면도를 제공한다.
시리즈8 소닉은 시리즈9에만 포함되었던, 지문조차 남지 않는 프리미엄 코팅과 무채색의 컬러를 적용해 더욱 고급스러운 외관으로 업그레이드됐다.
특히 코로나19 사태 이후 위생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짐에 따라 위생적이고 간편한 면도기 관리를 돕는 세척 & 충전 스테이션을 포함한 모델의 인기가 높았다. 브라운은 90% 이상 알코올이 포함된 세척액을 통해 위생적인 면도기 관리를 제공해 가족과 연인을 위한 안심 선물로 손색없다.
브라운 브랜드 담당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브라운 100년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민경 기자 peace@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