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사무실 위드짚, 12월 비상주사무실 3개월 99,000원 프로모션 진행


소호사무실 위드짚은 웹사이트를 통해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를 3개월에 9만90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또 고객을 위해 당일 오전 11시까지 신청하면 당일 오후 15시까지 빠르게 계약 완료해 고객에게 관련서류를 제공하는 얼리버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에 사무실 임대를 신청 후 익일 오전 11시까지 계약 완료해 관련서류를 제공하는 레드데이 서비스도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위드짚 국내 전 지점에서 실시된다.

위드짚은 2019년 서비스 오픈 후 웹사이트 누적 방문자가 295만 명을 넘어섰고, 12월 현재 이용고객은 1만4516건을 달성했다. 현재 강남점, 종로점, 뚝섬점을 포함해 28개 지점이 있다.

위드짚 마케팅 담당자는 “12월에는 추가적으로 장기계약을 원하는 신규고객이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를 4개월 계약하면 8개월을 무상 지원하고, 기존 고객은 6개월 신청하면 6개월 무상 지원하는 위드패스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에도 공유오피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신속하고,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요즘 스타트업이나 소규모업체 뿐만 아니라 본사가 아닌 대체 근무지가 필요한 단기 프로젝트 팀의 사무공간을 임대료 부담이 적은 공유오피스로 이전하거나 비상주사무실을 계약해 재택근무를 실시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공유오피스의 이용 시 장점은 부담되는 고정비용인 임대료 절감 외에 기가 인터넷망 회선비, 전기세 및 난방비가 임대료에 포함돼 관리비가 발생하기 않는다. 복합기 및 회의공간, 우편물 보관 등의 기타 사무지원서비스를 저렴한 비용에 제공받을 수 있는 것도 또 하나의 장점이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