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웍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지니랩스의 라이프업은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건강기능식품(쏘팔메토) 부문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로 상품과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우수한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매년 진행되고 있다.
이번에 수상한 지니랩스 라이프업은 쏘팔메토, 옥타코사놀로 설계된 건강기능식품으로, 비타민B, 미네랄도 함유돼 있다.
회사 관계자는 “지니랩스는 모회사 지니웍스가 축적한 500만 이상의 커머스 데이터를 기반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해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있다”며 “코오롱제약과 선보이는 이번 제품으로 지니랩스가 데이터 기반의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입지를 다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앞으로도 지니웍스 데이터 수집, 분석역량을 기반으로 가장 정확하고 빠르게 소비자 요구에 충족하는 제품을 만드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