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드림, 반려동물 라이프케어 브랜드 ‘집사의품격’ 론칭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네이처드림은 반려동물 라이프케어 브랜드 ‘집사의품격’을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집사의품격’은 고양이를 키우는 일명 ‘집사’들의 고민을 덜어주고, 품격 있는 선택을 돕기 위해 탄생했다”며 “고양이들의 기호성이 가장 높고, 대중화된 간식인 츄르를 시작으로 점차 제품의 범위를 넓혀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집사의 품격이 처음 선보인 ‘묘생스틱’ 츄르는 닭고기맛과 연어맛, 참치맛 등 3종으로 1세트 당 10g씩 5포로 구성됐다. 

닭고기맛은 국내산 닭고기 95%, 연어맛은 알래스카산 연어 95%, 참치맛은 원양산 참치 95% 이상이 들어있어 원료의 본질과 영양에 충실한 기호식품이다. 전 제품 색소와 글루텐, 타피오카 등 합성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았으며, 전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한 것이 특징이다.

또 특히 국내 펫푸드 전문 제조사 미소와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드림이 신중하게 연구하고 생산한 제품이다. 

집사의품격 관계자는 “묘생스틱은 기호성은 물론 고양이의 건강한 오늘을 위해 불필요한 것은 모두 덜어내고 필요한 것만 담은 제품”이라며 “곧 진행할 스마트스토어 단독 출시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처드림은 4년 연속(2018~2021년)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브랜드로, 최근에는 밝고 열정 넘치는 이미지의 방송인 황광희를 모델로 발탁하기도 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