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청기 브랜드 와이덱스(Widex)는 전국 전문점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와이덱스는 1956년 덴마크에서 설립된 하이엔드 브랜드로, 사운드 본질에 집중한 최상위 보청기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가장 자연스러운 소리’를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보청기를 착용하지 않은 것처럼 편안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와이덱스는 지난 6월, ‘올 뉴 와이덱스(All New Widex)’라는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선포했으며, 이에 따라 보청기의 본질인 ‘소리’에 집중하면서 함께 성장할 전문점을 모집하게 됐다. 현재 보청기 센터를 운영하는 점주를 포함해 보청기 전문점 창업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와이덱스 보청기는 한 지역당 한 곳의 전문점만 운영하도록 해 상권의 영업권을 보장하며, 센터 개설 시 충분한 창업 컨설팅을 제공한다.
와이덱스는 초기 창업자도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본사 차원의 글로벌 교육을 지원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창업자의 매출 향상을 돕고 있다. 이와 함께 초기 창업 시 자사의 프리미엄 브랜드 정체성을 잘 살릴 수 있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마케팅 물자 등을 제안하기도 한다. 또한 전문점과의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디지털 마케팅 교육을 실시하고 웹사이트 템플릿 제공과 같은 다양한 로열티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한편, 와이덱스의 대표적인 보청기 시리즈 ‘모멘트(MONENT)’는 세계 최대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1에서 ‘헬스 앤 웰니스(Health & Wellness)’ 부문과 ‘웨어러블 테크놀로지(Wearable Technologies)’ 부문에서 각각 혁신상을 받아 2관왕을 차지한 바 있다. 또한 모멘트 보청기는 사운드에 대한 와이덱스의 브랜드 철학이 집약된 제품으로 혁신적인 사운드 처리 방식인 제로딜레이(ZeroDelay™) 기술을 통해 업계에서 가장 빠른 소리 입력 신호 처리가 장점이다.
와이덱스 관계자는 “국내 보청기 전문점은 현재 창업에 특별한 제한이 없다”며 “프리미엄 보청기 브랜드 와이덱스 전문점 창업 시 고급스러운 매장 인테리어부터 본사의 적극적인 마케팅 지원, 글로벌 차원에서의 수준 높은 교육이 뒷받침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재고 부담이 적고 영업권을 최대한 보장하는 만큼 많은 예비 창업자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와이덱스 보청기 전국 전문점 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와이덱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