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전산세무회계 과정을 보다 저렴한 수강료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는 '해피 홀리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해피 홀리데이는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대표 과정인 '합격반' 과정과 '동시합격반' 과정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수험생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다.
특히 합격반 과정은 시험에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션에 따라 환급 금액이 달라지며 시험에 합격 시 수강료 100%를 환급해준다. 아울러 95점 달성 후 시험 합격 시 200%를 제공하며 합격후기 영상 촬영 시 최대 300%까지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환급 혜택은 제세공과금 22%와 교재 판매가 제외 후 제공되며 전산세무회계 시험 합격 후 7일 이내에 에듀윌 사이트에 합격수기 작성을 통해 지급받는다.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과정은 수험생의 학습 방향과 계획에 맞춰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더블팀을 구성해 수험생의 효율적인 학습을 지원한다.
교재에 맞춰 깊이 있는 학습을 목표로 제작된 'ACE 팀', 단기간에 시험 위주의 학습을 목표로 제작된 'CORE 팀'을 마련했다. 두 팀 모두 에듀윌 자체 제작 교재를 활용한 합격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한다.
아울러 전산세무·전산회계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하고 싶은 수험생은 '0원 동시합격반' 과정을 통해 혜택을 받으며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