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다운웨딩카페, 1월 8~9일 안양 웨딩박람회 개최


웨딩 토탈샵 참다운웨딩카페는 오는 1월 8~9일 양일간 안양 롯데백화점 평촌점 7층 삼성전자에서 ‘안양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안양 웨딩박람회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와 혼주가 결혼 준비과정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컨설팅 받을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된다. 이에 예물과 예복, 한복, 혼수 상담, 스드메, 웨딩홀, 여행, 가전 등 각 분야 전문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참여 업체는 참다운 웨딩(스드메), 엠테일러(예복), 쥬드(쥬얼리), 박씨네(한복), 공감투어(여행), 삼성전자(전자제품) 등으로 구성됐다. 

웨딩박람회 방문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된다. 특히 신혼집 가전기기 구매자를 위해 삼성전자는 신혼부부를 위한 신혼 가전 패키지를 소개하고,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 스드메를 계약한 커플 선착순 10쌍에게는 본식 드레스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박람회 사전신청자에게는 텀블러 사은품을 증정하며, 방문자에게는 웨딩 컨설팅 및 1:1 컨설팅, 웨딩홀 할인, 전국 웨딩홀 비교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허니문 여행사 연결 할인은 물론 한복 계약 시 30% 할인 및 예단봉투 증정, 소품세트 무료 대여 등의 혜택도 준비됐다. 또한 정장 상담 시에는 넥타이 또는 20% 할인권을 증정하며, 정장 계약 시에는 턱시도, 보타이를 무료로 대여하며, 맞춤셔츠 및 정장을 10% 할인한다. 

스킨케어 상담 시에도 커피 또는 마스크팩을 증정하며, 계약 시에는 신부 케어 및 쇄골 라인 특전이 제공된다. 

참다운웨딩카페 관계자는 "이번 안양 웨딩박람회는 코로나19로 자유롭게 이동이 불가능한 상황에서 서울 강남 및 청담동의 웨딩 주요업체들과 제휴를 통해 최근의 웨딩 트렌드를 보여주기 위해 준비됐다"며 "10년 이상 경력의 웨딩 전문 플래너가 대표를 맡은 참다운웨딩카페의 노하우를 살려 한 번의 방문으로 모두가 만족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기획 중"이라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