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 끌리메는 지난 29일 2021년을 마무리하기 위한 ‘2021 끌리메뷰티어워즈’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등 감염병 예방을 위해 예년과 달리 ‘끌리메 온(CCLIME ON)’을 포함한 화상 시스템 추가로 전국의 끌리메 뷰티스트들과 함께 진행됐으며, 2021년 한 해를 뒤돌아보며 우수 직원 포상과 깜짝이벤트 등의 시상식이 열렸다.
2021 끌리메 연말 시상식은 올해의 여왕 4개의 부문과 베스트지점상 3개 부문, 특별상 1개 부문으로 진행됐으며, 수상자에게는 끌리메만의 골드 뱃지, 해외 연수 등의 포상으로 축하의 자리를 마련했다.
또 행사 중간 ‘끌리메 온’을 통한 전국 지점의 뷰티스트들과 럭키드로우를 통해 총 40명에게 상품권이 전달되는 등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밖에도 끌리메 뷰티스트들의 직급별 성장 영상과 이은 대표의 끌리메 10년 영상 등이 유튜브 라이브로 생중계되며 전국의 예비 끌리메인에게도 귀감이 되는 자리가 됐다.
이은 끌리메 대표는 “고객님들의 사랑과 전국의 끌리메인의 노력으로 2021년 끌리메가 창립 1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끌리메는 2022년 상반기를 시작으로 전국의 에스테틱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 ‘끌리메 공개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