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노스, 한정 판매 신메뉴 ‘코리안 트레디셔널 블랙’ 출시

1월 7일부터 2월 28일까지 새해 한정 판매


글로벌 프리미엄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는 새해를 맞이해 건강한 흑미브레드로 즐기는 ‘코리안 트레디셔널 블랙’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퀴즈노스는 관계자는 “2022년 흑호의 해를 맞아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흑미브레드(Black Rice Bread)로 만든 한국적인 샌드위치”라고 설명했다.

이번 신메뉴는 7일부터 2월 28일까지 판매하는 한정 판매 제품으로 가까운 퀴즈노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신메뉴 샌드위치에 제공되는 흑미브레드는 고소한 풍미의 국내산 흑미를 사용한다. 또 안토시아닌이 고함량 함유(검은콩의 약 4배)돼 있으며, 일반 쌀의 약 5배에 달하는 미네랄이 들어 있다.

코리안 트레디셔널 블랙은 흑미브레드와 함께 직화포크에 핫 BBQ 소스를 더해 맛있게 매콤한 맛을 추가했다. 이 외에도 치즈, 양상추, 양파, 토마토, 할라피뇨, 마요네즈 등 다양한 재료를 넣어 조화로운 맛을 낸다.

특히 이번 신메뉴는 퀴즈노스의 인기 메뉴였던 코리안 트레디셔널을 다시 출시해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선보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출시 전 티징으로 기존 코리안 트레디셔널을 애용한 고객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받은 메뉴다.

김수동 퀴즈노스 상무는 “2022년 새해의 건강한 기운을 담아 흑미브레드를 사용해 신메뉴를 개발했다. 많은 고객들이 코리안 트레디셔널 블랙을 맛보며 건강하고 힘찬 한 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퀴즈노스는 신메뉴 출시와 관련해 1월 10일부터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퀴즈노스 홈페이지 또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