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바이오기업 휴럼은 건강&뷰티 유튜버 유나와 콜라보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UNA:N를 런칭하고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UNA:N은 새롭고(NEW) 영양(NUTRITON)을 생각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품질을 최우선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휴럼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는 82만 유튜버 유나의 콜라보로 탄생했다. 휴럼은 과학적 검증 설계 연구 및 제조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원데이비씨알’과 ‘비건오메가3’로 일명 유나피부영양제, 유나오메가3로 불린다.
원데이비씨알은 비타민'B', 비타민'C'와 로즈마리자몽의 'R'의 줄임말로, 건강한 피부와 균형있는 하루를 위한 8중 복합포뮬러 제품이다. 하루 1정으로 로즈마리자몽추출복합물과 멀티 비타민 섭취까지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비건오메가3는 인증이 까다로운 유럽 브이라벨에서 비건 인정을 받은 원료를 사용하고,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완제품 비건 인증을 받았다"며 "중금속이나 방사능 없이 안전한 섭취를 위해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순도 높은 식물성 오메가3를 900mg의 고함량으로 담은 프리미엄 오메가3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선택 기준 바로 세우기라는 비전 아래 휴럼과 유나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UNA:N과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휴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