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 미리주문서 조기매진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는 신제품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가 본방송 런칭을 앞두고 진행한 미리주문을 통해 선보인 지 약 2시간 만에 조기 매진을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티르티르는 오는 9일 밤 CJ 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에 앞서 6일부터 8일까지 3일 간 본 방송과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는 미리주문을 오픈했다. 해당 제품은 6일 자정 미리주문 오픈과 동시에 CJ 온스타일 인기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빠른 속도로 소진되어 약 2시간 만에 전량 매진됐다. 

티르티르는 이 같은 빠른 품절로 인해 제품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6일 오전 추가 물량을 급히 준비했으나 해당 수량 역시 입고 30분 만에 완판됐다.

미리주문 오픈과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킨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노워시 버블 마스크로 티르티르의 콜라겐 코어 라인 3번째 제품이다. 특히 다양한 사이즈의 9가지 콜라겐 버블이 흘러내림 걱정 없이 넓게 도포되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데일리 사용에 부담을 줄였다.

이유빈 티르티르 대표는 “심혈을 기울여 선보인 신제품인 만큼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게 돼 기쁘다"며 "많은 고객분들이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로 간편하게 콜라겐 케어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 홈쇼핑 라이브 방송은 CJ온스타일을 통해 오는 9일 밤 10시 40분부터 11시 45분까지 65분간 진행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