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삼, ‘제품 5개 사면 ‘침향보환’ 증정 설 선물 이벤트’ 진행


홍삼 전문 브랜드 정원삼은 ‘2022 설 맞이 건강한 복을 담은 선물 이벤트’를 오는 2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정원삼 제품 5개를 사면 ‘침향보환’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정원삼 ‘진생베리차’와 세트상품을 제외한 정원삼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동일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을 교차 구매해도 적용된다.

추가로 증정되는 ‘침향보환’은 침향혼합분말 23%가 함유된 침향환으로 홍삼과 녹용 등 17가지 부원료도 담겨 있다. 환경을 생각한 실용적인 종이 패키지로 32개의 침향환을 개별 포장해 명절 건강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정원삼은 또 홍삼스틱, 홍삼정, 홍삼젤리, 파우치, 정과 등 설날 건강선물로 제격인 다양한 홍삼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과 한 포당 진세노사이드 48mg이 함유된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 예작’ 등 다양한 홍삼스틱이 많은 사랑을 받으며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홍삼스틱’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정원삼 ‘2022 설 맞이 건강한 복을 담은 선물 이벤트’는 정원삼 제품 5개를 하나의 주소지로 배송 받을 경우에만 적용되며, 자세한 사항은 정원삼 공식쇼핑몰인 네이처가든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