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상영어 캠블리(CAMBLY)는 설 명절을 맞이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년 플랜 선택 시 최대 할인율인 5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로 캠블리클래식과 캠블리키즈 동시에 진행한다. 플랜별 기본할인에 29%를 추가 할인해주며, 캠블리클래식의 경우 신규 회원에게 15분 무료체험 수업까지 제공한다. 할인은 구매시 캠블리클래식은 ‘2022새해대박’, 캠블리클래식은 ‘2022새해대박키즈’ 코드를 입력하면 기간 별로 자동 적용된다.
또 이번 새해 프로모션의 경우 구매 후 1주일 이내 전액 환불도 가능하다.
캠블리는 영미권 튜터에게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일대일로 맞춤 영어회화를 배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다양한 배경을 지닌 1만여명 이상의 튜터가 등록돼 있어 원하는 튜터를 선택해 집중 학습이 가능하다.
프로그램은 누구나 자신의 관심사와 실력에 맞게 학습할 수 있는 캠블리클래식 프로그램과 15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키즈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캠블리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영어공부를 계획하고 있었다면 이번 할인으로 보다 경제적인 비용으로 영어를 학습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캠블리는 팬더믹 시대에 구애받지 않고 효율적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학습 플랫폼인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