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파고다어학원은 토익스피킹 대표 INNIE최 강사가 운영하는 ‘이지토스 LV.6-7 목표반’ 강의가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학원 측에 따르면, 이지토스 수업의 경우 2주 완성반, 4주 완성반, 점수보장반과 기본형, 점수보장반 관리형으로 구성돼 학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수업 유형마다 제공되는 혜택이 달라지며, 수강생들이 원하는 혜택에 따라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겨울방학을 맞아 빠르게 토스점수가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10일완성으로 진행하는 강의에도 점수보장반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강의는 소수정예 온라인 줌 라이브클래스와 하루 30분으로 끝내는 토익스피킹 온라인클래스, 집에서 현장강의를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는 점수보장반 온라인 LIVE 강의와 오프라인 수업과 동일한 커리큘럼의 점수보장반 온라인 클래스로 구성돼 있다.
이니 최 강사는 “토익스피킹 출제 경향 분석을 통해 발음, 강세, 문법 등 꼼꼼한 피드백을 통해 학생들의 시험 준비를 돕고 있다. 2주 동안 반복 학습을 통해 입에 체화시켜 학생들이 시험장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말할 수 있게 돕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이지토스 수업은 토익스피킹 입문자들도 부담 없이 수업을 들으며, 선생님과의 개별 피드백을 통해 1:1 수업을 듣는 것처럼 공부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특히 점수보장반 프로그램의 중 관리형 프로그램은 목표점수 달성 시 응시료 7만7000원 환급 + 장학금 제공(180점 이상), 자체 교재 무료 증정, 개별 선생님 학습관리(온·오프라인 병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파고다 신촌어학원은 “1월 19일부터 27일까지 9일간 얼리버드 할인기간인 레드위크를 운영하며, 최대 25%의 할인 혜택(강좌별 상이)을 제공한다”며 “신촌 토익스피킹학원 이지토스 강의 문의는 파고다 신촌 학원 또는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