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든 ‘다이브인 마이 세이프 스페이스-밸런스, 브레스 기획세트 굿즈 / 사진=토리든
클린뷰티 브랜드 토리든은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의 ‘My Safe Space’ 채널과 함께한 Share the Voyage #Log 3 ‘다이브인 마이 세이프 스페이스’ 기획세트가 ‘네이버 쇼핑 뷰티윈도’ 기획전 선런칭과 동시에 스킨케어 세트 카테고리 랭킹 1위(인기순)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이브인 마이 세이프 스페이스는 ‘나의 안전공간에 뛰어들다’라는 뜻으로, 마음의 쉼표가 필요한 분들이 나만의 안전공간에서 마음의 균형과 호흡의 안정을 느낄 수 있도록, 나를 위한 마음챙김에 집중한 프로젝트"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세트는 균형감이 주는 위로 ‘밸런스’와 일상의 위안이 되는 숨 ‘브레스’ 2종으로 출시됐으며, 두 세트 모두 베스트 제품인 다이브인 세럼 대용량 70ml가 포함됐다.
특히 스페셜 오브제인 모빌키트와 인센스 홀더, 미니카드의 경우 사탕수수 종이나 폐플라스틱을 활용해 제작됐으며,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토리든만의 방향성에 의미를 더했다.
‘My Safe Space’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드로우앤드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바쁜 일상에서 마음의 쉼표가 필요한 분들이 일상의 따뜻한 위안을 찾을 수 있도록 마음의 균형과 호흡의 안정을 기획세트에 담아냈다"고 말했다.
클린뷰티 브랜드 토리든의 ‘다이브인 마이 세이프 스페이스’ 기획세트는 네이버 뷰티윈도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작 과정 및 자세한 내용은 토리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