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플러스가 운영하는 소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이차돌은 '양념차돌'을 새로 출시한 기념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신메뉴 양념차돌은 이차돌만의 특제 양념 소스를 부어 감칠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시그니처 메뉴였던 차돌박이에 이어 부담스럽지 않은 달짝지근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경품 증정 이벤트는 신메뉴인 양념차돌을 홍보하고 가맹점의 운영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양념 차돌을 주문할 때 증정되는 응모권 QR 코드를 찍어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를 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 번호를 입력하는 방식이다. 응모권은 매장에서 양념차돌을 주문할 시 1인분 당 1매씩 제공된다.
당첨자 1등에게는 현대 캐스퍼 스마트 자동차가 제공되며, 2등 3명에게는 삼성 비스포크 큐거, 3등 5명에게는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 4등 50명은 이차돌 3만 원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5등 100명에게는 이차돌 1만 원 기프티콘이 주어질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안에 응모권을 여러 개 획득한다면 중복 참여도 가능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차돌 관계자는 "양념차돌 출시로 많은 고객들의 관심이 쏠린 가운데, 반응에 힘입어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매장에서 맛있는 양념차돌도 드시고 경품 당첨의 기회까지 얻어가시기 바란다. 2022년에도 이차돌은 끊임 없는 연구와 개발로 새로운 메뉴 제공 및 기존 메뉴의 더 나은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 기간은 1월 17일부터 2월 28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3월 15일 이차돌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