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대표 강승현)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PLAC)은 패션 유튜버 '런업'과 협업 진행한 컬렉션을 21일 공개했다.
유튜버 런업은 ‘호기심 많은 어른들의 놀이터’라는 컨셉으로 주로 서울의 일상과 패션 문화에 대한 컨텐츠 다루는 크리에이터다. 해당 협업은 지난해 가을 플랙과 데님 셋업 콜라보레이션 이후 두 번째다.
이번 플랙과 런업의 협업 컬렉션은 ‘learn up’의 로고와 'Civilized Savage’라는 슬로건을 사용한 아트웍 제품들로 모던하고 캐주얼한 포인트를 준 제품들로 구성됐다. 더불어, 런업의 러닝 코스(Running Course)를 그래픽화해 선보이는 티셔츠 군을 포함해 스웨트 셋업 등으로 이뤄져 있다. 특히, 런업의 로고를 포인트 라벨로 개발해 베이직한 포인트를 추가했다.
한편, 플랙과 런업의 협업 컬렉션 발매를 기념하여 선착순 구매 고객 대상 '런업 포스터 증정 이벤트'와 '리뷰 고객 대상 티셔츠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플랙 오피셜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