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영어, 2월 27일 토익(TOEIC) 정답 풀서비스 공개

 
해커스영어는 27일 토익 시험 직후 정답을 공개하고, 이외에도 다양한 토익 공부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우선, 토익 시험 일정에 맞춰 적중 예상 특강을 제공한다. 적중 예상 특강에선 해커스 강사가 직접 선정한 토익시험 예상 문제와 해설강의가 매월 무료로 제공된다. 해커스영어 관계자는 "특강의 난이도가 입문부터 실전까지 다양하게 분포돼 있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토익 접수 전 마무리 공부 시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두 번째로 수험생들은 토익 시험 직후, 토익 성적 확인을 위해 해커스 ‘토익 정답 실시간 확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시험 직후, 토익 성적 발표 이전에 수험생들이 자신의 점수를 예측할 수 있도록 돕는 가채점 서비스이다. 수험생들은 해당 서비스 이용 시, 성적 입력 후 결과 페이지에서 본인의 취약 유형을 분석할 수 있고 이에 맞는 약점 보완 문제들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세 번째로 해커스영어는 수험생들에게 토익 총평 강의를 제공한다. 해당 강의를 통해 수험생들은 토익 시험 종료 직후, 파트별 난이도 및 논란 문제, 토익 시험에 대한 텍스트 및 영상 총평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수험생들은 토익 자유게시판을 이용해 다른 수험생들의 시험 후기를 볼 수 있으며 해커스토익 홈페이지를 통해 정기토익 일정 및 점수 발표일과 접수기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영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