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베이비·블루독, 봄맞이 신제품 출시…"데님부터 에코룩까지"

▲사진=서양네트웍스


봄맞이 스타일링 유·아동복 업계 1위 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는 ‘블루독베이비’와 ‘블루독’이 봄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블루독베이비의 봄 신상품은 화사한 색감과 시그니처 캐릭터가 돋보이는 의류부터 모자, 스니커즈까지 실내활동뿐 아니라 야외활동까지 활용할 수 있는 의류, 액세서리를 총망라했다.

그 중 돋보이는 봄맞이 코디는 어린이집 생활뿐 아니라 야외활동에 어울리는 데님 스타일링이다.

이번 봄나들이 룩으로 남아에게는 오버롤스타일 데님과 편안한 루즈 핏의 저지 집업 점퍼를, 여아에게는 데님 재킷을 비롯해 도기 일러스트가 강조된 원피스를 제안한다. 데님 봄 스타일링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THE SY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루독은 지난해 리사이클 에코라인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높아 올해 리사이클 제품을 30% 이상 확대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봄 시즌에 맞춰 ‘B_ECO 맨투맨’을 비롯해 ‘B_ECO 후드’, ‘B_ECO 트레이닝 팬츠’까지 다양한 컬러의 에코라인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서양네트웍스


향후 22FW 시즌부터는 리사이클 소재의 데님 아이템을 확대하여 착한 소비를 유도해 나갈 방침이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번 봄 등원을 위한 부모님들의 고민을 덜어 드리기 위해 현재 트렌드인 데님 스타일을 비롯해 다양한 봄나들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며, “데님 스타일링으로 다가올 봄을 만끽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