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비, 3월 봄맞이 이벤트 진행…최대 40% 할인


에어비노멀앤코의 프리미엄 비건 아기 화장품 브랜드 ‘디어비’는 오는 27일까지 ‘봄맞이 이벤트’로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어비는 2021년 11월 ‘예민한 아이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브랜드’라는 콘셉트 아래 런칭한 친환경 비건 브랜드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유기농 병풀 추출물이 함유된 ‘퓨어 수딩샤벳’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허원 에어비노멀앤코 대표는 “‘디어비 퓨어 수딩샤벳’은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병풀 추출물 원료가 들어가 있다”며 “알코올 성분 대신 쿨링 효과가 있는 자연원료를 함유하여 자극이 없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허원 대표는 이어 “앞으로도 좋은 원료, 신뢰할 수 있는 원료만을 사용하여 아이들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프리미엄 아기 화장품 브랜드가 되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디어비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 외에 홈페이지 신규 회원을 위해 오는 20일까지 ‘3월의 3가지 혜택’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Step 트래블키트를 무료 증정하며, 회원가입 시 3000원 즉시 적립 및 구매 시 적립금 3배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디어비 제품은 자사몰을 통해 해당 제품 및 브랜드를 알리기 시작하였으며 현재 갤러리아, 온라인, AK몰, 무무즈, 쿠팡 베럽 등 각종 온라인몰에 입점해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