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3월 프로모션 ‘정관장으로 삼삼하자’ 실시

인기제품부터 신학기 아이들을 위한 자녀류 제품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 제공


KGC인삼공사(대표 김재수)는 봄 시즌 건강관리를 위한 ‘3월은 정관장으로 삼삼하자’ 프로모션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상에서 면역케어가 가능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골드’,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의 인기제품부터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 자녀를 위한 제품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인삼의 삼(蔘)이 형상되는 3(三)월을 맞아 3일, 13일, 23일을 ‘정관장데이’로 설정하고 해당일에 제품을 구매하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3배 제공한다. 

신학기, 아이들의 면역력 집중케어를 위해 자녀류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30포/90포)’, ’아이패스(3포/6포)‘를 추가로 증정한다.

오미크론 확산세 급증에 따라 가족 면역력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정관장 제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에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제공한다. 300명에게 3만 포인트, 3000명에게 1만 포인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정관장은 손쉬운 면역력 관리를 위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100포’ 신제품을 선보였다. 합리적인 가격과 콤팩트한 대용량 스탠딩 패키지로 가정과 사무실에 비치해두고 1포씩 섭취하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며 기존의 소포장을 빼고 친환경 가치소비의 흐름도 담아냈다. 

정관장 회원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첫 구매시 1만 포인트를 제공하고 카카오 정관장 공식 채널을 추가한 고객에게는 ‘누구나 3천원’ 쿠폰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홍규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코로나 확산세가 연일 최고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가운데 정관장 홍삼의 인기가 늘고 있다”며 “일상면역을 위한 실속형 홍삼제품과 함께 풍성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원료 선정부터 제조, 품질인증까지 전 과정에 대한 신뢰도를 바탕으로 홍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정관장과 비홍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굿베이스, 알파프로젝트 등 라인업을 구축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