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제조·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숏폼 플랫폼 틱톡에서 글로벌 인플루언서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TS트릴리온은 1400만 팔로워 보유 글로벌 크리에이터 종민오빠와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TS샴푸의 브랜드 미디어 콘텐츠 제작을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 이의 일환으로 이번 달 28일부터 TS샴푸의 CM송을 이용한 글로벌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했다”고 말했다.
컬래버레이션 내용은 TS샴푸 CM송의 ‘꼭꼭 감아라 머리카락 빠질라~’라는 가사에 맞춰 인플루언서들이 각자 특색에 맞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28일 공개된 첫 글로벌 컬래버레이션 영상은 일본의 인기 인플루언서가 유쾌한 모습으로 CM송에 맞춰 노래를 부르다 마지막 반전을 선사하며 유저들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TS트릴리온 공식 틱톡 계정은 공개 이후 약 3개월 만에 팔로워 수 10만 명 돌파, 좋아요 수 120만, 누적 조회 수 5000만 회를 돌파하며 브랜드 계정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글로벌 MZ세대 소비자층과 소통을 목표로 TS트릴리온 틱톡 공식 계정에서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글로벌 컬래버레이션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층에게 다가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