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마루치킨 광주전남지사, 소자본 카페형 치킨집 창업 지원 프로모션


오븐마루치킨 광주전남지사 김태홍 지사장은 오는 5월 14일까지 한 달간 ‘소자본 카페형 치킨집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지원되는 오븐마루치킨 ‘소자본 카페형 치킨집 창업 지원 프로모션’은 125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오븐기 1대 무상임대 지원, 가맹비 면제, 블로그, 지역 맘카페 등 SNS마케팅 300만 원 상당 지원, 오픈 시 이벤트 닭 정육 100마리 무상 지원을 내용으로 한다.

오븐마루치킨은 오리지널 로스트 테이크아웃 1만2000원이라는 가성비 높은 가격대의 오븐구이치킨에 대한 수요가 늘고 소자본창업 문의가 증가하면서 광주전남지사에서 ‘소자본 카페형 치킨집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오븐마루치킨 김태홍 광주전남지사장은 “오븐구이 카페형 치킨집을 창업을 준비하는 많은 예비창업자 중 소자본 창업 자금으로 가능한 브랜드를 찾는 분이 많아졌다. 오븐마루치킨은 창업비에 대한 일체의 품명에 맞춰 소요 비용을 공개하고 인테리어 및 물품구매 등에 대한 컨설팅을 해줌으로써 최소의 창업비용으로 창업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 지사장은 특히 “광주 일곡점, 무안해제점, 광주 수완롯데아울렛점, 광주 하남3지구점, 광주 용봉점 등 최근 한달동안 2곳의 매장이 오픈하고, 3개의 매장이 계약 완료돼 오픈 준비가 한창이다. 금번 진행되는 ‘소자본 카페형 치킨집 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소자본으로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비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성공창업에 대한 기대를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븐마루치킨 창업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창업 상담 전화로 가능하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