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그룹 주요 5개 기업이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금 원클릭!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컴투스
컴투스그룹의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 컴투스(대표 송재준·이주환), 컴투스플랫폼(대표 송재준), 컴투버스(대표 이경일), 펀플로(대표 손경현) 등 5개 주요 기업은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금 원클릭!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컴투스그룹 대규모 경력직 채용은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며, 컴투스그룹의 주요 기업이 참여해 지원자에게 폭 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모집 분야는 블록체인, 메타버스, 게임제작, 게임사업, 플랫폼, 경영지원 등 6개 분야이며, 세 자리 수 수준의 대규모 경력직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대규모 채용은 번거로운 자기소개서 작성 없이 3분이면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는 원클릭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들은 이름, 연락처 등 기본 정보와 자유 양식의 포트폴리오만 등록하면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으며, 5개 기업 간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또 ‘5분 전화 인터뷰’와 ‘화상 면접’을 활용해 대면을 최소화하고, 빠르게 채용절차를 진행한다. 채용 관련 문의는 ‘컴투스 채용’ 카카오톡 친구 등록을 통해 1:1 개별상담이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는 입사와 동시에 일주일 간 리프레시 휴가가 주어지며, 직원들과 함께 성장하는 컴투스그룹의 선진적 기업문화와 복지제도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컴투스그룹은 작년 포괄임금제를 폐지했으며, 사내 식당에서 조식·중식·석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매년 200만 원 상당의 복지카드를 비롯해 다양한 직원 중심의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