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프리미엄 브랜드 에코, 장윤주와 함께한 화보 공개


덴마크 프리미엄 브랜드 에코(ECCO)는 최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를 통해 모델 겸 배우 장윤주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장윤주와 함께한 에코는 높은 퀄리티의 가죽과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아이템을 제안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국내외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장윤주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심플한 무드가 돋보이는 에코의 스니커즈로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기도 하고 봄 감성 물씬 느껴지는 가방 아이템으로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주거나, 팝한 컬러의 샌들 아이템을 그녀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장윤주가 착용한 슈즈와 가방 아이템은 모두 에코의 2022 SS 시즌 컬렉션 아이템으로, ‘Moves Like You’라는 컨셉 아래 간결하고 고급스러운 스칸디나비안 디자인과 자연의 색에서 영감을 받은 파스텔톤의 컬러로 다채로운 색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에코 관계자는 “2022 SS 시즌 컬렉션 아이템은 부드러우면서도 안정적인 착용감으로 자유로운 움직임을 선사하며 일상 속 포멀, 캐주얼룩부터 애슬레저 룩까지 모든 스타일링에 완벽히 매치되어 봄여름 시즌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없다”고 말했다.

장윤주와 에코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하퍼스 바자 5월 호와 웹사이트,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화보 속 장윤주가 착용한 에코의 아이템은 전국 에코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